파손된 상품을 받았습니다. Q&A - ZeroSkin

1초 로그인하고 무료배송 쿠폰 및 할인 혜택 정보 받자!



Q&A

뒤로가기
제목

파손된 상품을 받았습니다.

작성자 주식회사 제로스킨(ip:)

작성일 2022-08-02 17:06:36

조회 2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 고객님.

우선 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
번거로우시겠지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@제로스킨_공식몰 로 받아보신 제품 사진으로 발송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 및 안내드리겠습니다.

수거하여 확인 후 처리도 물론 가능하지만, 이럴 경우 입고 후 처리라 시간이 소요되어, 빠른 처리를 위해 사진발송요청드립니다.

바쁘시겠지만 메세지 부탁드리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
[ Original Message ]

교환신청을 하긴했는데 처리바랍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
TOP